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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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연락] 코로나19 재난지원금 관련 중복 문의사항 안내

2021-04-15 15:12

조회수:697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조합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정부 및 서울시 운수종사자 재난지원금 지급 신청을 받고 있으며 아래와 같이 중복 문의하는 사항에 대하여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지원금신청서류(정부, 서울시공통) 중 고용보험 취득자 명부에 없을 경우?

재난지원금 지급기준은 정규, 임시직 구분없이 운수종사자시스템 등록유무로 판단하며, 4대보험 가입유무와 무관하므로 고용보험 취득자 명부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소속업체 재직증명서로 대체 가능 (, 타지원금과 중복지급 불가)

 

. 서울시지원금 구비서류 중 지원금신청서를 정부지원금 신청서로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

정부와 서울시가 각각 시행하는 사업으로 해당 지원금 공고에 맞도록 각각 신청서류를 제출하여야 지급이 가능하다고 함. --